GNTLAB

‘매소드’연기는 모스크바예술학교의 콘스탄틴 스타니슬라프스키가 1930년대에 완성한 이론이자 실제 방법론입니다. 스타니슬리프스키는 배우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극중 배역에 온 정신과 육체를 완전히 몰입시키는 방법론을 만들어 냈습니다. ‘배우가 극중 인물의 삶을 사는것’처럼 GnTLab의 전 임직원들은 고객의 상황과 심리에 일치된 감정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GnTLab의 경쟁력은 비전과 목표를 동반하는 역동적인 열정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것 이상의 목표를 제안합니다. 또한 브랜드 전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조직력으로 온/오프라인의 통합적 마케팅 수행에 총체적인 역량을 집결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수익과 가치를 창조합니다. 이상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그동안 국내 유수의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전략적 브랜딩 파트너로서 그능력을 인정받고 고객의 성장을 위해 깨어 있는 감성과 시각으로 완전히 몰입하고 이해하여 강렬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내는 파트너 입니다. 수많은 프로젝트와 오랜 시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정수를 연구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어갑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하여 항상 연구하고 냉철하게 판단하여 가장 논리적이며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